Skip to content
- 연구 배경 및 필요성
- IoT 시장 소비자의 반응 미흡 -> 매력도/친밀도 향상 필요 -> 경쟁력의 핵심은 ‘경험’
- IoT 소비자 가치 제고를 위해 이용 과정의 불편 해소 및 경험 향상을 돕는 지능화 서비스 중요
- 연구 목표 및 내용
- 연구 목표 : Multi-device / Multi-source Data 기반 IoT Intelligence 서비스 경험 연구
- 연구 내용 :
- 데이터 분석 기반 신규 Connect Service 시나리오 제안
- Connect Service 시나리오에 대한 데이터 기반 구현 가능성 검토
- 기대 효과
- Multi-device / IoT 환경에서 데이터 기반 경험 및 서비스 디자인 사례 제시
- 기획 중인 Life / Media Connect Service의 데이터 기반 기능 구현 가능성 검토
- 유사 분야의 제품 / 서비스 지능화에 응용 가능한 IoT Intelligence 서비스 모델 확보
- 유망 지능화 서비스 시나리오 및 구현에 직접 활용 가능 수준의 데이터 모델링 결과
Scroll back to 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