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수행 기간: 2021.02.01 ~ 2021.11.30
- 기관명: 삼성물산
- 연구 배경 및 필요성
- 고객의 평가를 반영한 모델 학습 필요
- 아웃핏의 어울림을 구별하여 추천 아웃핏의 어울림 향상
- 연구 목표
- 최신 학습 데이터 자동 확보 및 학습
- 아웃핏 어울림을 판별하는 모델 학습
- 연구 내용
- 구매 및 평가 데이터를 활용한 최신 데이터 확보
- 연관 규칙 기반 어울림 규칙 추출
- GAN을 활용한 어울림 분류 모델 학습
- 기대 효과
-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모델 학습
- 더욱 어울리는 아웃핏 추천을 통한 고객 만족도 향상